본문 바로가기

동행복권 로또837회 추첨방송일정 당첨번호 구입 당첨금수령 안내

로또당첨 발행일 : 2018-12-07

 

 

나눔로또에서 (주)동행복권으로 복권사업자 변경되고 두번째 로또추첨이죠. 로또837회 당첨예상번호 조합으로 동행복권 로또645앱 로또복권 준비하고 로또6/45 추첨방송 토요일 오후8시45분 MBC 생방송 기다립니다.

 

로또837회 예상번호 동행복권 로또645앱으로 자동 발급받고 로또추첨일정, 추첨시간, 동행복권 로또구매방법, 당첨금 수령요령 등 정리하였습니다.

 

로또837회 추첨방송은 MBC방송국 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로또 당첨번호가 결정되고 바로 결과 확인됩니다.

 

(주)동행복권과 MBC 추첨방송 담당자, 경찰관, 방청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투명하게 진행됩니다.

 

 

로또 추첨기와 추첨볼에 대하여 정리하였습니다.

 

로또 추첨기는 프랑스 AKANIS TECHNOLOGIES사의 Venus 추첨기 총 3대이며 추첨용 1대, 예비추첨용 2대로 운영됩니다.

 

추첨볼은 총 8개 세트이며 각각의 세트는 추첨 방송시 다음과 같이 활용됩니다.

 

  • 5개세트 : 5개세트는 1개세트 당 임의의 볼 5개를 선정하여 각각의 볼 무게와 크기를 측정한 후, 추첨방송에 사용할 1개의 볼세트를 방청객이 직접 선정
  • 1개세트 : 테스트 볼세트
  • 2개세트 : 예비 볼세트

 

 

로또6/45 구매방법은 가까운 로또645 복권판매점에 직접 방문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로또836회부터는 인터넷으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로또 6/45는 (주)동행복권과 계약을 체결한 전국의 판매점(편의점, 가판대, 복권방 등)에서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한 장의 슬립용지로 총 5개의 게임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로또 판매점에 비치되어 있는 로또 6/45 게임 슬립용지(입력용 OMR카드)에 45개의 숫자 중 고객이 원하시는 번호 6개를 선택하여 펜으로 표시합니다. (검정색 컴퓨터용 사인펜 권장. 빨간색 수성펜의 경우 단말기가 인식하지 못합니다.) 

 

고객님이 원하시는 번호를 선택하지 않고, 임의의 숫자 6개를 부여 받기 원할 때에는 ‘자동선택’란에 표시를 합니다. 고객님이 직접 선택한 번호가 6개 미만이며 ‘자동선택’ 란에 표시를 한 경우, 나머지 번호는 직접 선택한 숫자 이외의 임의의 숫자가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로또판매점에서 임의의 6개 번호를 자동 선택 구입으로 원하실 경우 판매인에게 요청 시 슬립용지 제출 없이 로또게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번호를 기입한 슬립용지와 구입금액을 판매인에게 제출하면, 판매인은 슬립용지를 로또 6/45 단말기에 투입시킵니다. 단말기에는 고객님이 선택하신 번호가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구입내역은 통신망을 통해 중앙컴퓨터로 실시간 전송됩니다.

 

단말기에서 고객님이 선택하신 번호와 동일한 번호가 인쇄된 로또 6/45 티켓이 발행됩니다.

 

구매한 번호와 일치하는지 확인 후 뒷면에 서명(또는 사인)하세요. 자신의 당첨금을 지키는 소중한 습관입니다.

 

로또 6/45 추첨방송(매주 토요일 8시 45분경 생방송 진행) 또는 동행복권 홈페이지 또는 로또645앱 등을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합니다.

 

 

로또837회당첨번호와 비교하여 3개이상 일치되면 당첨되신 겁니다.

 

고객님이 소지하신 복권티켓에 있는 번호와 당첨번호가 3개 이상 일치하여 당첨이 되었을 경우, 농협은행 영업점 및 일반판매점 등을 방문하시어 당첨금을 수령합니다. 판매점에서 당첨금 수령시 당첨 티켓과 지급 영수증을 반드시 수령하세요.

 

단, 1등 당첨금은 농협은행 본점, 2등과 3등은 농협은행 지점에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로또837회당첨번호 추첨방법과 로또구매방법, 당첨금수령 등 새롭게 출범하는 동행복권 로또645 즐기는 소개였습니다.

 

 

로또 당첨예상번호 자동 1등 비결 인기급상승 로또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