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피또2000 당첨후기 20억원 1등 당첨자 인터뷰

로또당첨 발행일 : 2022-11-19

 

 

스피또2000 26회차, 1등(2게임) 20억 당첨자 인터뷰! 스피또 즉석복권, 연금복권 520, 로또 645 복권 한꺼번에 당첨 가즈아!

"3월에 구매하고 깜빡 잊고 있었다. 지난주에 옷 주머니에 있던걸 발견하고 확인해봤더니 1등이었다. 믿기지가 않아 콜센터에 전화부터 하고 믿게 됐다. 당시에는 아무 생각도 안났고, 지금도 믿기지가 않는다."

- 당첨되신 걸 어떻게 알게 되셨고, 또 알았을 때 기분이 어떠셨나요?에 대한 답변이네요.

찝찝하지만 신기한 꿈이 행운으로? 스피또 1등 당첨!

- 1등 당첨자 인터뷰(경기, 서OO님)

동전으로 긁어서 1등 당첨 20억원의 거액을 받을 수 있다니 놀랍고 부럽네요. 로또복권 보다 더 당첨률이 좋은거 같기도 하구요.

▶ 복권판매점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신부14길 2

▶ 당첨되신 걸 어떻게 알게 되셨고, 또 알았을 때 기분이 어떠셨나요?

-> 3월에 구매하고 깜빡 잊고 있었다. 지난주에 옷 주머니에 있던걸 발견하고 확인해봤더니 1등이었다. 믿기지가 않아 콜센터에 전화부터 하고 믿게 됐다. 당시에는 아무 생각도 안났고, 지금도 믿기지가 않는다.

▶ 최근 기억에 남는 꿈이 있으신가요? 

-> 긁어본 날에 꿈을 꿨다. 대변을 보고 물을 내렸는데 물만 내려가고 대변이 변기에 가득 남아 있는 꿈을 꿨다.

▶ 당첨이 되기 위한 본인만의 전략이나 구매 방법이 있으신가요? 

-> 없다. 

▶ 평소에 어떤 복권을 자주 구매하시나요?

-> 로또, 즉석복권 

▶ 당첨금은 어디에 사용하실 계획인가요?

-> 아직 정하지 못했다. 지급 받으면 생각해볼 예정이다.

당첨자 소감 한마디는 동행복권 홈페이지에 공개된 내용입니다.

즉석식 복권 스피또2000원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동행복권 즉석식인쇄복권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스피또 즉석복권 당첨자 인터뷰들을 보면 다들 복권은 로또와 스피또를 같이 하세네요. 연금복권 520까지 하면 그 중 하나는 당첨 되겠죠.

스피또 복권은 복권판매점에 로또 하러 가실 때 구매하시구요, 연금복권은 동행복권 홈페이지 모바일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도전해 보세요.

로또 복권은 수동 당첨이 대세라서 로또 예상 번호를 추천 받아서 복권판매점에 가시거나 인터넷 로또사이트에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일단, 로또1043회 당첨 예상번호 지금 받으시구요.

[ 로또복권 예상번호 추천 받기 ]

이번주도 수요일 연금복권, 토요일 로또645 복권, 즉석 스피또 복권 등 당첨 행운이 함께 하시길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