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13회차 연금복권520 당첨후기 1등 월500만원x20년

로또당첨 발행일 : 2019-07-02

 

 

연금복권 520 413회차 1등 당첨자 인터뷰, 인터넷으로 연금복권 자주 구매한 충청북도 거주하는 분이 연금복권 1등에 당첨되어 20년동안 매월 500만원씩 당첨금 수령하게 되셨습니다. 확실한 노후생활 보장 받게 되었네요.

"얼마 전부터 연금복권을 인터넷으로만 구매했는데, 당첨확인은 따로 하지 않았다. 며칠 전에도 아무 생각 없이 로그인해서 과거 당첨 내역을 보다가 1등 당첨 사실을 알게 됐다. 꿈꾸는 느낌이었고 그냥 멍했다."

연금복권, 로또복권 등 복권 1등에 당첨되는 분들의 소감을 들어보면 여유있게 정기적으로 구매하는거 같아요. 복권 낙첨이 생활인 듯 그런 마음가짐이 1등 당첨의 행운을 잡는 노하우 같네요.

▶ 복권판매점 : 인터넷(동행복권 홈페이지)

▶ 당첨되신 걸 어떻게 알게 되셨고, 또 알았을 때 기분이 어떠셨나요?

-> 얼마 전부터 연금복권을 인터넷으로만 구매했는데, 당첨확인은 따로 하지 않았다. 며칠 전에도 아무 생각 없이 로그인해서 과거 당첨 내역을 보다가 1등 당첨 사실을 알게 됐다. 꿈꾸는 느낌이었고 그냥 멍했다. 홈페이지를 계속 ‘새로고침’해보기도 하고, 몇 분 뒤에 다시 확인해보기도 했다.

▶ 복권 당첨된 것을 알고 가장 먼저 한 일은? 혹은 가장 먼저 생각난 사람은?

-> 눈물이 날 것 같아서 못 말하겠다.

▶ 최근 기억에 남는 꿈이 있으신가요?

-> 없다.

▶ 당첨이 되기 위한 본인만의 전략이나 구매 방법이 있으신가요?

-> 재미삼아 5000원씩만 구매하고, 당첨이 안돼도 그러려니 한다. 연금복권을 구매할 땐 항상 같은 조로 5장씩 고른다.

▶ 평소에 어떤 복권을 자주 구매하시나요?

-> 인터넷으로 연금복권을 자주 구매한다.

▶ 당첨금은 어디에 사용하실 계획인가요?

-> 부모님께 드리고, 저축할 예정이다.



동행복권 당첨자 인터뷰 코너에 공개된 당첨자 소감 한마디 입니다. 축하드립니다. 믿는 자에게 복이 있나니, 연금복권 1등 당첨!

소감한마디 : 1등 당첨자 인터뷰(충북, 박OO님), 인터뷰일: 2019/07/02

연금복권은 매주 수요일 저녁에 추첨되죠. 로또복권은 매주 토요일 저녁에 추첨되구요. 수요일 연금복권 520 구매할 떄 로또645 복권도 함께 구매하는게 복권 당첨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겠네요.

이번에 연금복권 1등 당첨자는 인터넷으로 연금복권을 구매한다고 합니다. 복권판매점 가는 것 보다는 편리합니다.

인터넷 복권으로 연금복권과 로또복권을 동시에 구매하고 일주일에 두 번 당첨결과 기다리는 재미도 좋지 않을까요?

꼭 당첨되어야 한다는 기대는 하지 마시고 좋은일에 쓰인다 생각하고 로또나 연금복권을 구매하면 더 여유로운 복권 게임을 할 수 있겠지요.

이번주는 연금복권과 로또복권이 7월 처음으로 추첨되는 7월 첮 주입니다.

로또645 복권에 관심 많으신 분들은 로또 당첨 번호 내역과 로또 예상 번호 추출에 도움 받을 수 있는 로또 645 무료앱을 이용해 보세요.

[ 로또645 로또866회 예상번호 ]

로또 당첨 평가 상승중입니다. 지금 로또 1등 예상번호 받고 로또 행운 기대감으로 하루 하루 보내세요.

로또645 로또당첨번호 인기 급상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