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피또1000 당첨후기 46회차 1등 5억원 당첨자 인터뷰 8월 12일

로또당첨 발행일 : 2019-08-13

 

 

스피또 즉석 복권 1등 오억원에 당첨된 당첨자 후기입니다.

이분은 아내가 새집을 보러가는 꿈을 꿨다고 하네요. 복권 당첨 행운은 뭔가 끌리는 꿈을 꾸었을 때 더 당첨될 가능성이 높을까요?

동전으로 긁으면 바로 당첨금 확인 가능하여 인기가 있는 즉석복권 스피또1000. 일등 당첨금이 커서 이번주 로또복권 구매할 때 한번 긁어 보렵니다.

가족과 함께 나눌 행복, 스피또 1등 당첨!

인터뷰일: 2019/08/12

동행복권 공식사이트에서 공개한 스피또 당첨자 인터뷰 내용입니다.


▶ 복권판매점 : 경기 용인시 기흥구 보라동(상갈동) 378-1

▶ 당첨되신 걸 어떻게 알게 되셨고, 또 알았을 때 기분이 어떠셨나요?

-> 주 1회 방문하는 판매점에서 구매했다. 스피또는 귀가해서 긁어보았는데, 1등 당첨이라는 사실에 기분이 무척 좋았다. 기분은 좋았지만 사실 현실을 생각했을 때 당첨금에 대한 아쉬움은 있었다. 하지만 아내와 두 자녀가 생각이 났고, 도움이 찾아왔다는 생각에 한시름 놓았다.

▶ 최근 기억에 남는 꿈이 있으신가요? 

-> 아내가 새집을 보러가는 꿈을 꿨다고 했는데 관련이 있지 않을까 싶다.

▶ 당첨이 되기 위한 본인만의 전략이나 구매 방법이 있으신가요? 

-> 딱히 없다.

▶ 평소에 어떤 복권을 자주 구매하시나요?

-> 로또, 스피또

▶ 당첨금은 어디에 사용하실 계획인가요?

-> 자녀 교육과 주거비에 사용할 계획이다.



소감한마디 : 1등 당첨자 인터뷰(경기, 김OO님)

스피또 1등 당첨자들은 평소에 스피또와 로또를 함께 구매한다고 합니다.

이번주 로또 복권은 872회 당첨번호가 추첨되는데, 8월 3주차 로또복권 추첨입니다.

로또판매점에 방문하기 전에 우선 로또872회 당첨 예상 번호 여러개 조합 뽑아서 가세요.

직접 로또당첨번호를 분석해서 이번주 로또 1등 예상번호 고르는게 어렵다면 로또645앱을 이용하면 바로 로또번호를 추천 받을 수 있습니다.

>> 로또645앱 로또예상번호 받기 <<

무료로 로또 번호 받을 수 있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도전해 보세요.

로또872회 예상번호 로또645 자동번호 생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