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25회차 연금복권520 1등 당첨 후기 월500만원 20년지급 당첨자 인터뷰 8월 28일

로또당첨 발행일 : 2019-09-03

 

 

연금복권520 당첨자 인터뷰! 425회차 연금복권520, 1등(1게임), 2등(1게임)으로 노후생활 확실히 보장 받으셨네요. 2등까지 함께 당첨되었으니 정말 축복된 일입니다. 정말 부럽네요.

연금복권 1등 당첨되신분은 평소에 로또, 연금, 즉석복권을 자주 하신다고 합니다. 축제 꿈을 꾸고 기분 좋아서 복권을 구매하였다고 하네요. 좋은 꿈 꾸면 복권 사러 로또판매점으로 가야할 듯!

연금복권520 1등 당첨자 인터뷰일 2019년 8월 28일

복권판매점 : 서울 양천구 오목로232 보성팰리스

당첨되신 걸 어떻게 알게 되셨고, 또 알았을 때 기분이 어떠셨나요?

-> 평소 재미 삼아 복권을 구매한다. 자주 가는 복권판매점에서 로또를 구매하고 왠지 횡단보고 건너편에 있는 복권판매점에서도 연금복권을 사고 싶어서 5천 원어치 구매했다. 

목요일에 연금복권 당첨번호를 확인했다. 원래 잘되어도 7등이라 맨 밑에서부터 확인했는데 번호가 달라서 낙첨인 줄 알았다. 

혹시나 해서 1등 뒷번호를 확인했는데 내가 가지고 있는 번호와 같았다. 전체 당첨번호를 확인하고 깜짝 놀랐다. 

문화일보 석간을 사서 다시 확인하고 나서야 당첨 사실이 믿겼다. 기분이 묘했고 흥분되기 시작했다. 지금까지 정직하게 살아와서 하늘이 준 행운 같았다.

최근 기억에 남는 꿈이 있으신가요?

-> 축제 현장에 있는 꿈을 꿨다. 

어떤 축제인지 자세히 기억은 안 나지만 축제현장에 내가 있었고 기분이 상당히 좋았다. 꿈에서 깨고 나서 복권을 사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당첨이 되기 위한 본인만의 전략이나 구매 방법이 있으신가요?

-> 연금복권은 2개조로 2, 3개 연번으로 구매한다. 1등 당첨되고 2등도 되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산다.

평소에 어떤 복권을 자주 구매하시나요?

 -> 로또, 연금, 즉석복권

당첨금은 어디에 사용하실 계획인가요?

-> 노후 생활 자금으로 사용하고, 지금보다 조금 더 큰 집을 마련해 아들과 손주들에게 넓은 공간을 선물하고 싶다.

당첨된 연금복권 실물사진 입니다.

동행복권 당첨소식 당첨자 인터뷰 코너에 공개된 소감한마디입니다.

1등 당첨자 인터뷰(서울, OOO님)



어떤 복권이든 1등에 당첨되신 분들은 연금복권, 스피또 즉석복권, 로또 645 복권 등 여러 복권을 함께 구매하는거 같습니다.

여러 종류 복권을 동시에 도전하는게 당첨 확률은 높아지겠죠.

이번주 로또복권은 9월 첫 추첨이라서 기대감이 큽니다. 가을의 시작이기도 하죠.

로또875회 당첨 예상번호가 로또645앱에서 자동으로 추천되고 있다고 하니 지금 받아 보세요.

[ 로또875회 당첨예상번호 받기 ]

역대 로또당첨 번호와 로또 당첨 패턴을 분석하여 행운 번호를 알려 준다고 합니다.

로또 예상 번호 생성 로또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