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로또649 두번 당첨된 행운의 주인공 당첨금 156억원 기회를 잡고 싶다면 복권을 사라

로또당첨 발행일 : 2020-08-20

 

 

레이먼드 릴링턴은 자신이 또다시 수백만 달러 상당의 당첨금을 받을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지난 토요일 로또 649 추첨에서 믿기지 않는 눈으로 자신의 복권을 바라 보았다.

릴링턴의 이번 로또 당첨 1740만 달러(156억원)는 노바스코샤에서 받은 복권 중 두 번째로 큰 당첨이었고, 2013년 320만 달러(28억7천)의 당첨금을 받았었다.

캐나다 공원 관리 공단을 은퇴한 미국 딩월 출신의 70세 릴링턴은 두 번은 말할 것도 없고 한 번 당첨할 확률로 볼 때 그의 행운을 믿기 어렵다고 말했다.

릴링턴은 "6개의 숫자를 맞추는 것인데, 두 번 당첨된다는 것은 너무 벅찼다"고 말했다. " 다시 한 번 확인해야 하고, 대여섯 번, 일곱 번 확인한 후 내가 당첨된 걸 믿었다."

그는 첫 당첨 후에도 계속해서 복권을 샀다고 말했고, 그렇게 믿지는 않았지만 다시 당첨될 것이라고 농담을 했다.

레이먼드 릴링턴은 자신의 첫 복권 당첨으로 이 커플이 은퇴할 수 있게 되었고, 여행과 새 집과 차량 구입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횡재는 대부분을 5명의 자녀와 6명의 손자를 돕는 데 쓰일 것"이라며 "일부 지방 단체에도 지원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우리는 케이프 브레튼의 작은 지역 출신이고 우리만의 작은 병원과 가게들이 있는데 그들 모두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들은 우리를 위해 그곳에 있고 우리가 할 수 있다면 우리도 그들을 위해 그곳에 있고 싶어."

릴링턴은 자신이 표를 산 지역 상점의 주인들, 즉 케이프 노스(Cape North)에 있는 카봇 트레일 푸드 마켓도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이 상점은 당첨금의 1% 즉, 약 17만 4천 달러를 받게 될 것이다.

복권에 당첨된 행운에서 배워야 할 교훈이 있느냐는 질문에 릴링턴은 "기회를 잡고 싶다면 복권을 사야 한다." 라고 대답했다.

캐나다 로또6/49는 49개의 번호 중에서 6개를 골라서 맞추는 로또 게임입니다. 평균 당첨금이 약 50억원에서 500억원 정도라고 하네요.

게임 방식은 대한민국의 로또6/45와 비슷하군요. 당첨금은 우리 로또645 보다 엄청 높군요.

멀리 로또번호 생성 로또앱으로 해외 로또번호 자동으로 생성해 볼 수 있네요.

나눔로또 로또645, 파워볼, 메가밀리언즈, 유로밀리언즈 등 여러방식으로 로또 예측 번호를 만들어 볼 수 있어 좋으네요.

[ 해외 로또 번호 생성기 ]


로또925회 당첨번호 추첨 예상번호 확인으로 대한민국 로또 대박 나세요. 이렇게 많은 로또당첨번호 분석 어플이 있네요.

16회 연금복권 당첨번호와 17회 연금복권 720+ 예상번호 추출 어플도 있습니다.

연금복권 당첨번호 예상번호 16회

로또645 로또925회당첨번호 예상번호 자동 발급

로또분석 당첨번호 1등 로또번호 통계 자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