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자동 1등 행운번호 로또847회 당첨 자동 예상번호 로또앱

로또당첨 발행일 : 2019-02-18

 

 

로또 복권 당첨 1등이 동일한 로또판매점에서 3명이 나왔는데 모두 자신이 직접 번호를 적는 수동 방식으로 구매한 분들이라서 놀라워 하고 있으면 역시 수동번호가 결국은 당첨이 잘 되는 것인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자동 1등 당첨은 모두 8명이였고, 수동은 모두 4명, 반자동 1명이 지난 주 동행복권 로또 1등 당첨자로 발표되었죠.

매주 로또당첨 회차별로 구매 방식 비율은 보면 항상 자동 1등이 훨씬 많네요.

이번주는 로또자동 반자동 겸용으로 로또645 추천번호를 무료로 발급하고 있는 로또자동에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로또847회 당첨 예상번호는 지금 부터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로또 1등 당첨 자동 수동 현황 그래프는 자동 당첨이 당첨률이 좋게 나오고 있네요.

로또846회 당첨 결과는 자동 8명인데, 경기도에서 3명이 당첨되었고, 전북에서 2명, 전남, 경북, 대전에서 1명씩 자동 당첨자가 나왔습니다.

수동 1등은 서울에서 3명이 나왔습니다. 서울 관악구 가로가판대 한곳에서 3명이 배출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충남 천안시에서는 상호가 로또명당인 판매점에서 수동 1등이 나왔구요. 반자동 1등은 경북 고령군 해피데이24복권에서 나왔습니다.

이렇듯 로또 1등 당첨자 구매 방식이 자동 수동으로 팽팽한데 로또자동앱으로 행운번호 받는 것은 어떨까요?

2월 16일 로또 846회 추첨발표 직후 로또자동으로 돌려봤는데 5등이 나왔네요.

이미 846회 발표된 후라서 아깝게 되었네요. 미리 수동으로 구매할 걸 그랬나요.

로또자동은 예상번호를 완전 자동, 반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네요.

로또 시스템에서 그날의 행운의숫자를 추천번호 받기로 수신할 수 있는 기능은 인기가 많다고 하죠.

제847회 로또예상번호가 모두 업데이트 되어 지금이라도 로또번호 생성하면 자동으로 내려 받는다고 합니다.

실시간으로 받기 때문에 폰이 인터넷 연결된 상태에서 생성 작업 하셔야 합니다.

[ 로또자동 예상번호 받기 ]

2월 마지막 로또645 추첨일이 다가 옵니다.

2월의 로또 1등 주인공으로 남고 싶네요. 로또자동 반자동으로 로또 당첨 예상번호 받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