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70회 연금복권 720+ 당첨번호 추첨방송 시간 변경 8월 3일 한국 vs 독일 여자 월드컵 중계 및 알리바이하남3지구점 연금복권 1등 2등 동시 당첨 후기

로또당첨 발행일 : 2023-07-31

 

 

170회 연금복권 720+ 당첨번호 추첨시간이 변경되고, 166회차 연금복권 1등 2등 4매 동시 당첨된 후기를 공개합니다. 8월 3일 여자 월드컵 한국 vs 독일 중계 방송으로 인하여 저녁 7시 5분에서 저녁 6시 30분으로 변경됩니다.

166회차 연금복권 당첨자분과의 인터뷰를 소개합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거주하시는 분이 당첨되셨으며, 광주광역시 광산구 하남대로 95에 위치한 알리바이하남3지구점 복권판매점에서 소중한 당첨을 하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먼저, 당첨자분은 로또복권, 연금복권, 그리고 즉석복권을 평소에 자주 구매하신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퇴근 후 남편과 함께 집 근처 복권판매점에서 복권을 구입하셨는데요, 이번에는 로또복권뿐만 아니라 연금복권과 즉석복권도 함께 구입하셨던 모양입니다.

연금720+ 당첨번호 연금복권 720+ 예상번호 생성


며칠 전에 여러 장의 복권을 구입하시고 집에 놔두신 후 추첨 결과를 확인해보니, 바로 1등에 당첨되신 것이었습니다!

당첨 소식을 확인하신 순간 멍해지셨고, 기분이 실제로 믿기 어려웠다고 합니다.

여러 차례 확인을 거듭하셨다면서도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으시다고 하네요. 당첨금이 손에 들어와야만 현실이 더욱 뚜렷해질 것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당첨자분은 최근 기억에 남는 꿈을 꾸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당첨 소식을 들으시면서 꿈에서나 비슷한 상상을 했을지 궁금해졌었는데, 그렇지 않았다고 합니다.

 

 

당첨금을 어떻게 사용하실 계획인지도 알아보았는데요, 당첨자분은 대출 상황과 생활비로 사용하실 계획이라고 하셨습니다. 당첨금이 잘 활용되어 더욱더 행복한 미래를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연금복권 1등 2등 동시 당첨 실물 이미지

 

이렇게 소중한 당첨자분과의 인터뷰를 마치겠습니다. 앞으로도 행운이 함께하길 바라며, 모든 분들께도 좋은 기회가 찾아오기를 기원합니다.

 

연금720+ 당첨번호 연금복권 720+ 예상번호 생성

 

170회 연금복권 720+ 당첨번호 추첨결과는 연금720+를 이용하면 TV시청하지 않아도 편하게 당첨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